저렴하게 벼룩을 하고있어요! 뷰티:D

오랜만에 맥 제품 위주로 새상품 벼룩중인데 구경오세용>_<
소프트앤젠틀이랑 립스틱, 아이섀도우 등등
많으니까 구경하시구 원하시는거 구매해가세요:)

고전템 로라메르시에 카메오! (기억하시는분 계신지용! )그것도 있으니 구경오셔서 원하시는거 득템해가세용!
네고 가능합니다 ㅋㅋ

벼룩 오랜만이라.. 떨려여 ㅠㅠ

+벼룩시장 밸리에 올려두었습니다!





가격다운))맥 제품 저렴히 벼룩합니다(새상품)

안녕하세요! 로 쓰기 좋은 애들 냅다 팝니다


•맥 소프트앤젠틀 새상품 3개 각 운포 32000원
스테디템! 너무 이뿐 광이 돌아요!


•맥 버건디타임즈나인 새상품 운포 36000원
(오른쪽건 제꺼구 발색해본거라 사진상 흔적이 있지만 본상품은 왼쪽 상자안 새제품입니다! )
허니러스트가 들어있어서 데일리룩도 문제없어요 !


•맥 립스틱  베가스볼트 운포21000원


•스틸라 글리터 키튼카르마 새상품 15000원

***배송비는 4000원!***
***판매는 입금순!***

연락처: 공일0-7321-396둘











코스메틱 꼬꼬마의 로망 뷰티:D

로드샵 구경만 다니던 코스메틱 덕후 꼬꼬마였던 N년 전의 나는! 이제 사고싶은 뷰티템은 얼마든지(?) 살 수 있는 으른이 되었다!
(솔직히 대놓고 막은 아니고 그래도 못사진않응게)


나스 이졸데  
음영주기좋아

나스 실크로드
무난이템 마구마구 바를끄야!! 근데 바르다 보면 셀로판지 같은 큰 펄이 있네?????

나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남산
너무 밝아 색상 잘못 고른건 내 탓이오 내 탓이오 ㅠ

나스 아이셰도우는 진짜 질 좋다 케이스도 너무 이뻐 한 번 쓰는 순간 각종 펄땡이가 묻어 헌거 되지만 난 좋아 ^_^.....

여튼 오랜만에 온 이글루스 너무 좋다❤️❤️❤️

메이블린 에이지 리와인드 컨실러 쿠션봉 세척하기! 뷰티:D

와! 쿠션봉 빼서 씻을수 있네요! (다들 아시고 계셨나요??)

어떻게 세척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휴지로 눌러서 살짝 닦으려다가 빠졌어요 (ㅋㅋㅋㅋ)

다시 어떻게 넣을까 하다가 빠진김에 세척하고 요리조리 해봤는데 윗부분 컨실러 나오는 흰 막대 주위 틈사이로 얇고 뭉뚱한 막대기 (스펀지 찢어질 수도 있으니까)이용해서 살살 넣으니까 잘들어가요 !oh oh

이 컨실러 가지고 계신분들 휴지로 잡고 돌리면서 당겨보세요 잘빠져용 ㅋㅋ 위생 걱정 덜었습니다!! 꺄~~~






여담이지만 저 쿠션봉? 여분을 팔았으면 좋겠어요
깔끔하게~ 안빨아도 되게! ㅋㅋㅋㅋㅋ 갈아 끼우기만 하고싶으다ㅋㅋㅋㅋ귀찮아~~~

피부염 너는 왜 날힘들게 하니 뷰티:D

4,5월부터 날 힘들게 하는 피부염..

스테로이드1% 로션으로 도질때마다 연명했지만
더 이상은 부작용이 무서워서 식염수팩하는 방법을 찾았다. 밑져야 본전!

인터넷을 뒤져 약 사일 정도 식얌수 팩을 아침저녁으로 하려고 노력했다. 약간 간지러운게 많이 가라 앉았지만 그래도 가렵긴 가려워 ㅠㅠ 하다보니 식염수팩 또 자극적인거같고 너무 계속해도 안좋은거같다 흠..

삼일째부터는 하루 한 번만 함 5,6일째는 안했다 아예 세안도 거의 물로만 계속 너무 기름진 부분 (코라든가..코라든가...이마?)만 살짝 일반 비누로.. 폼도 자극적인거 같아서..

피부결도 거칠거칠 내 피부가 원래 이렇지 않았는데
화장은 다음주 까지 쉬어야지 ㅠㅠ

새해에는 피부도 다시 태어나길 ㅋㅋㅋ


드디어 얼음집을 가졌다!!

항상 눈팅으로 일년 정도 애용햇는데
나도 이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글루스한당 ㅠㅠㅠㅠㅠ
여러분 축하해주세요 ㅠㅠ
근데 이거 카테고리 나누는 것은 어떻게 하는것 인지
또 닉네임은 어떻게 바꾸는 건지 좀 알려주세요 ㅠㅠ
핸드폰으로하니 뭔가 작동이 허술한 기분
이글루스의 매력이죠
이글루스 너무죠앙

1